제니스 김 / Buena Park, CA
아기 아토피 완치
생후 2개월부터 얼굴에 아토피가 시작돼 온몸으로 퍼졌고, 밤마다 진물과 피로 범벅이 되는 아기를 보며 눈물만 흘렸습니다. 시중에 좋다는 로션, 소금, 녹차 목욕까지 20가지 넘게 시도했지만 효과는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스마트 이온수기의 산성이온수를 손수건에 묻혀 아기의 팔에 발랐더니 다음 날 바로 뽀송해졌고, 다른 부위도 하나하나 바르며 모두 좋아졌습니다. 알칼리수로 분유를 타고 산성수로 목욕까지 하면서 1년 후엔 언제 아토피가 있었나 싶을 만큼 완전히 깨끗해졌습니다.
김신남 / Diamond Bar, CA
위궤양·변비·피부 개선
젊을 때부터 위궤양이 있었고, 아침엔 항상 얼굴이 붓고 두통이 심했습니다. 약사로 일하며 좋은 약들을 다 먹어봤지만 소용없었고, 고등학생 때부터 변비가 심해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화장실을 가는 게 전부였습니다.
육각수기도 써봤지만 효과가 없었는데, 스마트 이온수기로 물을 바꾼 후 2달도 안 되어 매일 화장실을 가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엄마 변비만 나아도 성공”이라고 했는데, 4개월 후엔 위궤양도 사라지고 피부 반점도 없어졌습니다. 산성수로 양치하니 입냄새도 사라지고 눈도 개운해졌습니다.
에스더 리 / Cypress, CA
30년 위산 고생 끝… 가족 건강까지 함께 좋아졌어요
저는 30년 넘게 위산과다로 고생해 왔습니다. 뭘 먹어도 위가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 되니 식사 자체가 스트레스였어요. 커피 한 잔 마시면 속이 금방 쓰려서 늘 조심해야 했고요. 위내시경을 해봐도 뚜렷한 원인이 없어 약을 먹어야 하나 고민만 하던 중, 스마트 이온수기를 사용하는 이웃이 물 한 컵을 권해주셨어요.
그 집에서 처음 마셔본 스마트 물은 정말 부드럽고 목 넘김이 편했어요. 평소 정수기 물은 잘 넘어가지 않았는데, 이 물은 입자가 작아서인지 술술 마시게 되더라고요. "이 물은 뭔가 다르다"는 생각에 저도 이온수기를 들였고, 사용한 지 한 달쯤 되니 위가 편해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지금은 6개월 정도 사용 중인데, 커피를 마셔도 속쓰림이 없고, 예전처럼 음식 앞에서 겁먹는 일이 없어졌어요. 정말 놀라운 변화예요.
또 하나 기쁜 변화는 혈압이에요. 가족력이 있어 5년 전부터 혈압이 오르기 시작했고, 약을 반 알 정도씩 먹고 있었는데, 스마트 물을 마신 지 3개월쯤 지나니 혈압이 115로 안정되었어요. 약도 끊었고요.
저희 남편은 당뇨 때문에 약을 먹어도 수치가 150이 넘고, 혈액투석까지 받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그런데 스마트 물을 마신 후엔 당 수치가 90~95로 조절되는 날이 많아졌고, 컨디션도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처음엔 남편이 “물이 왜 이렇게 비싸냐”며 유난스럽다 했지만, 요즘은 누구보다 물에 감동받아 “이건 확실히 다르다”고 얘기한답니다.
김옥순 / San Bernardino, CA
천식·갑상선 호전
23년 동안 먼지가 많은 공장에서 일했고, 3년 전부터 기침과 숨이 차기 시작하면서 병원에서 천식과 갑상선 진단을 받았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기침이 심해 간호사가 와서 주사까지 맞아야 했습니다.
물을 바꾼 지 한 달 만에 아침마다 기침하던 증상이 좋아졌고, 2개월 후 병원에선 “천식이 많이 좋아졌다”고 했습니다. 1년 후엔 하루 3번 먹던 약을 1번으로 줄였습니다. 천식은 평생 가는 병이라는데, 물 덕분에 이렇게 나아질 수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김영숙 / Garden Grove, CA
콜레스테롤·위염·위산과다 개선
건강검진에서 위염과 위산역류 진단을 받고 약을 먹기 시작했는데, 콜레스테롤 수치도 280으로 나와 머리가 깨질 듯한 두통이 자주 왔습니다. 커피를 마시면 속이 쓰라려 마실 수 없었는데, 물을 바꾼 후 3개월쯤 지나서부터는 어느 순간 속이 편안해졌고, 밤에 목이 간질거리는 증상도 사라졌습니다.
지금은 약 없이도 머리가 아프지 않고, 커피도 자유롭게 마실 수 있어 삶의 질이 크게 달라졌습니다.
최형석 / Los Angeles, CA
80이 넘은 지금, 이 물 덕분에 몸도 눈도 피부도 다 편안해졌어요
수돗물은 껄끄러워서 마시기 힘들잖아요. 그런데 스마트 이온수는 한 컵을 단숨에 마셔도 술술 잘 넘어가요. 자기 전에 한 잔 마시고 자면 아침에 소변이 시원하게 잘 나와서 전립선 증상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예전엔 병원 약도 별 효과가 없었는데, 지금은 젊을 때처럼 편하게 볼 수 있어요.
나이가 들어 80이 넘다 보니 사마귀나 검버섯 같은 게 얼굴과 몸에 자꾸 생겼는데, 이 물을 마시고 산성수로 세수하고 닦아주니까 다 사라졌어요. 친구들이 요즘 피부 뭐 하냐고 물어볼 정도예요.
또 아침마다 산성수로 고양이 세수하듯 눈을 헹구는데, 흐리던 시야가 맑아지고 물체가 또렷하게 보여요.인조눈물 대신 이 물로 충분하다고 느낄 정도입니다.
음식 먹고 속이 더부룩할 때도 반 컵만 마시면 속이 편안해지고, 김치나 자극적인 음식 먹어도 배탈이나 설사를 안 해요. 예전에 산에서 마시던 약수 생각이 나요.
병물 사 먹는 돈 생각하면 비싸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전립선이나 변비, 눈 문제까지 좋아진 걸 생각하면 이 물은 절대 비싼 게 아닙니다. 정말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어요.
강혜진 / Irvine, CA
임신 중 스마트 물로 셋째 아기 건강하게 출산
첫째 아이는 이온수기 없이 임신해 태열과 아토피로 3살까지 고생했지만, 둘째는 산후조리 중 이웃집 이온수기를 받아 먹으며 모유 수유를 했고 아토피 증상이 거의 없었습니다.
물의 중요성을 깨닫고 우리도 이온수기를 구매한 후, 셋째를 임신했는데 출산한 병원 의사가 “이렇게 깨끗한 양수에서 나온 아기는 처음 본다”고 할 정도로 건강하게 태어났습니다. 기저귀 발진도 산성수로 닦아주면 하루 만에 가라앉아 약보다 효과가 좋았습니다.
오화숙 / Los Angeles, CA
만성 설사와 소화불량으로 고생하던 삶이 이제는 편안해졌어요
고등학교 때 오징어를 먹고 장이 놀라 응급실에 간 이후로, 늘 소화가 안 되고 배가 더부룩하며 속이 불편했어요. 매운 음식이나 밀가루, 우유만 먹어도 30분 안에 복통과 설사가 시작됐고, 하루 4~5번씩 화장실을 가야 했죠. 여행 중엔 화장실부터 찾아야 했고, 그로 인해 남편도 늘 신경을 써야 했습니다.
그러다 스마트 이온수기를 알게 되었고, 물을 바꾼 후부터는 음식 때문에 설사하거나 속이 쓰린 일이 없어졌어요. 지금은 속이 부담스러울 땐 4번물을 두 컵 마시는 습관이 생겼고, 그럼 곧바로 속이 편안해지고 더부룩함도 사라져요.
이젠 음식을 두려워하지 않고, 여행도 걱정 없이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신언순 / Los Angeles, CA
위산역류·고혈압으로 고생했지만, 물 하나 바꾼 것만으로 삶이 달라졌어요
50대부터 위산역류로 고생했어요. 음식을 먹고 나면 한 시간쯤 지나 속이 더부룩하고 가슴이 답답하며 통증까지 왔죠. 병원에서 제산제나 위장약도 처방받았지만 약효는 잠깐뿐이었어요.
70대에 접어들며 혈압까지 올라 약을 먹어도 180까지 오르는 일이 반복됐고요. 그러던 중 스마트 이온수기를 반신반의하며 구입했어요.
물을 마신 지 한 달쯤 지나자 위장 증상이 서서히 줄어들기 시작했고, 회사의 조언대로 하루 8잔씩 꾸준히 마시자 2개월 후엔 위산역류 증상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고기나 멸치도 아무 문제 없이 잘 소화되고, 혈압도 130 정도로 안정됐어요.
또 산성이온수로 세안하고 머리를 헹구면서 피부도 좋아지고 머리 빠짐도 줄었어요. 지금은 물을 바꾼 게 얼마나 큰 변화였는지 매일 감사하며 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