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마시는 사람과 마시는 않는 사람의 차이

오늘은 주기환 박사님의 저서에서 발췌한 내용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혈액기능 회복 프로그램공개 세미나를 많이 개최 하신 , 기환 박사님은  어떤 종류의 환자이든지 또는 고혈압과 당뇨병과 고지혈증같은 만성적인 생활 습관병을 가진 사람들이 가진 세가지 공통점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첫째는, 물을 마시는 습관이 거의 없었다는 것과, 둘째는 영양 섭취의 불균형, 그리고  셋째는 운동 부족이라는 것입니다.  단순한것 같지만 10-20년을  살아오면서 세가지 잘못된 습관을 바윗돌보다 단단하게 고정된 채 결국 질병으로 끌고 가는것을 목격하게 되었고, 따라서 세미나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바꾸어주고,  영양 섭취의 불균형과 운동 부족을 해소하면 거의 대부분 증상이 완화되고 개선되는것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예로 60대인 B 여성은 고혈압과 당뇨, 만성 B 간염과 유방암 말기 환자였는데 방사선 치료나 수술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B 여성은 주박사님의 혈액기능 회복 프로그램 참여하면서 암과 간염은 세포질환이자 혈액질환이기 때문에 세포와 혈액의 기능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치료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B 여성은 가장 먼저 혈액의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서 철저한 식사요법과 적절한 운동과 다량의 미네랄이 들어있는 물과 비타민,미네랄 보조제를 섭취하기 시작하였습니다.

6개월이 지나면서 B 여성의 혈액은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하였으며, 간기능 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바이러스의 DNA 복제수도 10 IU/mL에서 200 IU/mL 이하로 떨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누가 보아도 50 초반과 같은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된 B 여성은 지금은 혈액의 기능이 정상으로 회복되고 있으며, 만성피로나 전신통증이 전혀 없는 즐거움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혈액의 94% 이루는 수분을 공급하기 위하여 알칼리성 미네랄 워터를 지속적으로 마시고, 항산화작용과 항염작용을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 보조제를 규칙적으로 먹기만 하여도 최소한 혈액에 관련된 질병을 기초적으로 예방할수 있다고 하니 오늘 부터 한번 시작해보시면 어떨까요?

습관이 바뀌어야 몸이 건강해집니다. 잊지 마시고.  그럼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